“쌍용차 용역 동원, 프랑스선 있을 수 없는 일” 기사본문보기 정재은 기자 2009.07.07 11:35 댓글목록(7) 댓글쓰기 노조는? 그럼 이런 노조는 프랑스에 있나요? "내가 일 못하면 아무도 일할 수 없다!" 이런 노조가 있느냐구..? 대답해봐. 2009.07.07 12:52 수정 삭제 /노조는? 많아. 전세계 대부분의 공장에서 피켓라인을 설치하면 그곳에 들어가지 않는 것이 불문율이야. 그리고 말은 똑바로하자. 노조때문에 일못하는거냐. 쌍용자동차 운영을 잘못해서 그런거지, 어디서방귀뀌고 있어 2009.07.07 12:57 수정 삭제 싸앙용 프랑스에 이런 노조가 많다? 좀 구체적으로 얘기해주면 안되겠니? 난 몰라서 묻는건데. 그래 운영을 잘못해서 쌍용차가 이렇게 된거 맞다. 그래서 지금 공적자금 투입하라? ㅎ ㅓ ㅎ ㅓ 갑지랄한다. 말이 되는 소릴해라. 니들생각엔 국민들이 그렇게 원하고 있단말이지? 회사가 운영을 잘못했으면 망하는게 순리야. 쌍용노조는 특권층인가? 귀족이니 특권층일 수도 있겠네.. 2009.07.07 16:56 수정 삭제 하청업체 쌍용 하청업체들은 왜 노총에서 모른척 하는걸까요? 하청업체 노동자들도 꽤 많은 걸로 알고 있는데. 노동자도 급이 있나봐요. 2009.07.07 17:07 수정 삭제 바바 프랑스 노존 쌍용 해고자마냥 쇠파이프로 같이 일한 직원 두들겨 패진 않았겠지?? 또 지게차로 사람들을 향해 돌진해서 다치게 하는일도 없었을 테고 또 신나통에 넣고 불질러 죽인다 협박도 안했을테고.. 뭘 좀 제대로 알아야지... 2009.07.07 19:31 수정 삭제 달 쌍용차 노조같은 폭력에 외부세력이 개입된 강성노조는 없습니다 그리고 평화적으로 비폭력으로 하죠.쌍용차 노조는 특공대 같아요 아니 예멘쪽 비무장 단체처럼요.혹시 빈라덴의 사주를 받았나?? 기럼 쌍용 공장밑에 땅도 팠나??? 쪽팔린줄 모르고 프랑스인을 왜부르나??폭력노조 외국특히 유럽엔 없어요!!!! 2009.07.08 07:03 수정 삭제 뽕이 참으로 어처구니 없군요. 진실을 왜곡한다고 해서 덮어지는게 아닌게...손바닥으로 하늘 가리기 아닐런지. 뉴스 못봤나요. 지게차 운전자 체포됐는데. 진정으로 진실된 내용만 올리세요...외국 노동자들에게 부/그럽네요 2009.07.08 12:16 수정 삭제 1
그럼 이런 노조는 프랑스에 있나요?
"내가 일 못하면 아무도 일할 수 없다!" 이런 노조가 있느냐구..? 대답해봐.
많아. 전세계 대부분의 공장에서 피켓라인을 설치하면 그곳에 들어가지 않는 것이 불문율이야. 그리고 말은 똑바로하자. 노조때문에 일못하는거냐. 쌍용자동차 운영을 잘못해서 그런거지, 어디서방귀뀌고 있어
프랑스에 이런 노조가 많다? 좀 구체적으로 얘기해주면 안되겠니? 난 몰라서 묻는건데.
그래 운영을 잘못해서 쌍용차가 이렇게 된거 맞다. 그래서 지금 공적자금 투입하라? ㅎ ㅓ ㅎ ㅓ 갑지랄한다. 말이 되는 소릴해라. 니들생각엔 국민들이 그렇게 원하고 있단말이지? 회사가 운영을 잘못했으면 망하는게 순리야. 쌍용노조는 특권층인가? 귀족이니 특권층일 수도 있겠네..
쌍용 하청업체들은 왜 노총에서 모른척 하는걸까요? 하청업체 노동자들도 꽤 많은 걸로 알고 있는데. 노동자도 급이 있나봐요.
프랑스 노존
쌍용 해고자마냥 쇠파이프로 같이 일한 직원 두들겨 패진 않았겠지??
또 지게차로 사람들을 향해 돌진해서 다치게 하는일도 없었을 테고
또 신나통에 넣고 불질러 죽인다 협박도 안했을테고..
뭘 좀 제대로 알아야지...
쌍용차 노조같은 폭력에 외부세력이 개입된 강성노조는 없습니다
그리고 평화적으로 비폭력으로 하죠.쌍용차 노조는 특공대 같아요
아니 예멘쪽 비무장 단체처럼요.혹시 빈라덴의 사주를 받았나??
기럼 쌍용 공장밑에 땅도 팠나???
쪽팔린줄 모르고 프랑스인을 왜부르나??폭력노조 외국특히 유럽엔 없어요!!!!
참으로 어처구니 없군요.
진실을 왜곡한다고 해서 덮어지는게 아닌게...손바닥으로 하늘 가리기 아닐런지.
뉴스 못봤나요. 지게차 운전자 체포됐는데.
진정으로 진실된 내용만 올리세요...외국 노동자들에게 부/그럽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