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우하우스와 한국예술종합학교 기사본문보기 이득재(편집위원) 2009.05.25 15:27 댓글목록(8) 댓글쓰기 학생 잘 읽었습니다. 정정요청합니다. 한국종합예술학교 -> 한국예술종합학교 2009.05.26 12:40 수정 삭제 지켜봅니다 감사합니다. 학교의 위기에 학생들이 발벗고 나섰습니다. 정말 큰 문제가 아닐 수 없습니다. 잘 지켜봐주세요. 그리고 예종 학생들도 가만있는 것이 아니라, 학교 내외 적으로 학교를 구하려고 노력중입니다. 2009.05.26 13:19 수정 삭제 예술가 한예종 없어지면 이민가려합니다. 한국에서 더이상 예술할수가 없습니다. 예술의 자유가 없는 암울한 국가... 2009.05.26 13:24 수정 삭제 학생 지적하신 대로 이론과가 없이 과연 <괴물>이나 <미스 홍당무> 같은 작품이 나왔을까요. 지금의 한예종이 이룬 성과를 제대로 평가하지 않고 이론과를 폐지한다는 발상은 아무리 생각해도 학교를 위해서가 아니라 정치적인 목적이라고밖에는 생각할 수 없습니다. 2009.05.26 13:53 수정 삭제 평화롭게.. 네 정말 잘 읽었습니다.. 감정이 아닌 논리적인 글 정말 좋습니다.. 요즘 어느 세상에 살고 있는지 정신이 오락가락합니다.. 한예종의 힘은 대단합니다.. 그곳에서 출산되는 작품들 글들 연기 무용 음악 영화 이제 더욱 좋은 것들이 많이 나올 시점에 이런 만행은 정말 중지시켜야합니다.. 잘 읽었습니다.. 님의 글이 어지러운 세상에 많이 힘이 될 것 같습니다.. 2009.05.26 14:26 수정 삭제 엔젤 정말 무시무시한 일이 이 시대에 대한민국에서 일어나고 있다는 사실이 개탄스럽다. 정녕 이 나라가 어디로 가고있는지~국민 모두가 깨어있는 상태로 사태를 지켜볼 것이다 2009.05.26 19:31 수정 삭제 조슈아 참...참...정권바뀌고 나서 사회 구석 구석에서 별 말도 안되는 일들이 너무나 뻔뻔하게 일어나고 있네요.. 2009.05.26 19:48 수정 삭제 배우 문화, 예술계까지 정치적인 힘이 개입된다는게 참으로 안타깝습니다.. '예술가'가 아닌, '기능인, 기술자'를 만들겠다는 발상도 참으로 할 말이 없습니다.. 정말, 지금의 한국은 어디로 가고 있는걸까요?? 그 방향성이 참으로 궁금합니다.. 2009.05.27 13:41 수정 삭제 1
잘 읽었습니다.
정정요청합니다. 한국종합예술학교 -> 한국예술종합학교
감사합니다. 학교의 위기에 학생들이 발벗고 나섰습니다. 정말 큰 문제가 아닐 수 없습니다. 잘 지켜봐주세요. 그리고 예종 학생들도 가만있는 것이 아니라, 학교 내외 적으로 학교를 구하려고 노력중입니다.
한예종 없어지면 이민가려합니다. 한국에서 더이상 예술할수가 없습니다. 예술의 자유가 없는 암울한 국가...
지적하신 대로 이론과가 없이 과연 <괴물>이나 <미스 홍당무> 같은 작품이 나왔을까요. 지금의 한예종이 이룬 성과를 제대로 평가하지 않고 이론과를 폐지한다는 발상은 아무리 생각해도 학교를 위해서가 아니라 정치적인 목적이라고밖에는 생각할 수 없습니다.
네 정말 잘 읽었습니다.. 감정이 아닌 논리적인 글 정말 좋습니다.. 요즘 어느 세상에 살고 있는지 정신이 오락가락합니다..
한예종의 힘은 대단합니다.. 그곳에서 출산되는 작품들 글들 연기 무용 음악 영화 이제 더욱 좋은 것들이 많이 나올 시점에 이런 만행은 정말 중지시켜야합니다..
잘 읽었습니다.. 님의 글이 어지러운 세상에 많이 힘이 될 것 같습니다..
정말 무시무시한 일이 이 시대에 대한민국에서 일어나고 있다는 사실이 개탄스럽다. 정녕 이 나라가 어디로 가고있는지~국민 모두가 깨어있는 상태로 사태를 지켜볼 것이다
참...참...정권바뀌고 나서 사회 구석 구석에서 별 말도 안되는 일들이 너무나 뻔뻔하게 일어나고 있네요..
문화, 예술계까지 정치적인 힘이 개입된다는게 참으로 안타깝습니다.. '예술가'가 아닌, '기능인, 기술자'를 만들겠다는 발상도 참으로 할 말이 없습니다.. 정말, 지금의 한국은 어디로 가고 있는걸까요?? 그 방향성이 참으로 궁금합니다..